메이저리그 중계방송 보는곳

메이저리그는 수십 년 동안 미국인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리그였다. 그러나 NFL은 2000년에 MLB에 의해 통과될 때까지 한때 그 왕관을 지켰다. 그 이후로, 1876년에 경기를 시작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미국 최고의 스포츠 리그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그것은 현재 대부분 30세에서 40세 사이의 성인들로 구성된 팬층을 자랑한다. 실제로 MLB 팬들의 평균 연령은 2005년 31세에서 2007년 32세로 높아졌다. 그리고 티켓 가격은 경기당 평균 13달러이고 양보는 각각 약 5달러이기 때문에, 이 성인 팬들은 티켓과 기념품에 쓸 수 있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
2008년 한 해에만 북미 전역에서 5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프로 야구 경기를 관람하여 미국 역사상 가장 큰 관중 행사가 되었다. 이 숫자에는 스프링 트레이닝 기간 동안 출전한 선수와 친하지 않은 팀과의 로드 트립이나 더블헤더 등 홈 시티 밖에서 치르는 정규 시즌 경기 출전도 포함된다. 작년 총 16억분의 시간이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데 사용되었고, 다른 어떤 주제보다 온라인과 문자 메시지를 통해 스포츠에 대해 토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걸까요? 왜 그렇게 많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주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팀을 시청하는가? 특히 4개의 주요 축구 리그가 서로 우열을 겨루고 있을 때? 야구는 어떤 점이 눈에 띄나요? 단지 지역 구단을 응원하는 재미일까요 아니면 완전히 다른 무언가일까요? 아마도 그것은 전통으로 귀결될 것이다. 결국, 따뜻한 여름 하늘 아래 앉아서 핫도그, 탄산음료, 차가운 맥주를 즐기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뭐가 있을까요? 아니면 향수 때문인지도 몰라. 우리가 아는 바와 같이, 기억은 기술이 우리의 삶을 지배하기 이전의 더 단순한 시대로 여러분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야구는 세대와 마찬가지로 미국 전역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오락으로 남아 있다.MLB중계 https://www.monacoktv25.com 시청하세요.

야구가 계속해서 새로운 팬들을 끌어들이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다른 스포츠들과는 달리, 야구는 배트, 공, 헬멧과 같은 값비싼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 특별한 유니폼이나 신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고 편안하게 앉아 있으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둘째, 야구는 지나치게 복잡하지 않다. 타구, 투구, 포구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규칙은 없다. 게임의 내용 및 내용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기본적인 지식을 조금만 습득하면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셋째, 야구는 큰 오락적 가치를 제공합니다. 득점을 올리려면 끊임없는 움직임과 수비 기술, 많은 신체 접촉이 필요한 농구나 축구와 달리 야구의 묘미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하는 9명의 라인업을 관리하는 전략적인 계획에 있다. 마지막으로, 개별 팀을 응원하는 능력은 야구가 그들만의 독특한 정체성과 유산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당신이 보스턴 레드삭스를 지지하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를 지지하든 간에,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고향 팀을 응원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그렇다면 야구는 어떻게 그렇게 인기를 끌었을까요? 그것이 처음 탄력을 받기 시작했을 때, 그것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은 아니었다. 1800년대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뿌리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야구는 투수들이 코르크나 고무 대신 침을 사용하여 허공을 통해 던지는 일종의 불법 공인 스핏볼의 발명에 따라 20세기 이후까지 널리 주목을 받지 못했다. 선수들은 아직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알루미늄 배트보다는 나무 막대기를 이용해 공을 쳤다. 1900년부터 1915년까지 관중 수는 다른 스포츠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게 유지되었다. 하지만 1920년이 되자 상황은 극적으로 바뀌었다. 갑자기, 사람들이 신문에서 실황에 대해 읽는 대신 실황을 목격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면서 군중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이러한 변화의 배경에는 국가 확장과 대기업이라는 두 가지 요인이 있었다.
내셔널 익스팬션
야구 초창기에 선수들은 시범경기에서 경쟁하기 위해 장거리 여행을 했다. 예를 들어, 1903년 시카고 화이트 스타킹스의 스타 선수 앨버트 스팔딩은 맨해튼의 상호 베이스볼 클럽이라고 불리는 다른 팀을 상대로 시리즈에 참가하는 데 자신의 감독 윌리엄 헐버트를 설득했다. 이후 10년 동안 야구에 대한 관심이 전국적으로 높아지면서 감독과 구단주들은 계약을 체결하고 관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더 멀리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그들은 라이벌 구단을 더 가깝게 하는 것이 매출과 이익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따라서 1912년 윌프레드 프레스턴 비처 대통령은 다른 주에서 온 챔피언들 간에 월드 시리즈 토너먼트를 열자고 제안했다. 그 후 곧 위원들은 그 생각에 동의했고 그러한 행사를 조직하기 위해 위원회를 구성했다.

Author: admin